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인지질함량

반응형

TV 프로그램과 실시간 검색어에 크릴오일이 올랐습니다.

 

특히 네이처드림에서 이번 설을 앞두고 크릴오일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해서 네이처드림의 남극 크릴오일 캡슐이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청정남극에서 서식하는 크릴은 크릴 오일의 주 원료가 되는데요. 크릴오일은 기름을 녹이는 인지질이 주성분으로 오메가 3, 6, 9, EPA, DHA 등 수많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유럽연합에서 노벨 푸드로 인정한 바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크릴오일은 먹이사슬의 제일 아래 단계에 위치해 중금속 오염이 가장 적어서 안전하다고 합니다.

 

 

 

 

 

 

 

 

 

크릴은 작은 새우를 닮앙서 크릴새우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사실 플랑크톤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크릴오일을 고를 때, 크릴이 남극에서 서식하기 때문에 육지까지 운반하는데 수개월이 걸리기 때문에 산패와 변질 우려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제품은 국내 크릴 조업 선박에서 어획 즉시 냉동시켜 신선함을 유지하고 짧은 유통 경로로 국내에 들여 가공되기 때문에 안전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인지질을 50% 이상 올리고 PTP 개별 포장을 통해 공기 접촉으로 인한 산패를 막았으며, 껍질이나 불순물을 걸러내 순도 95% 에탄올로 추출된 크릴오일 1000mg씩 담아 더욱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경자년 설날 맞이하여 설 선물로 3+1 구성과 2박스 세트인 제품도 선보이며 선물용으로 알맞게 쇼핑백도 제공하고 있다고 있다며 실속 있는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잘 전달하는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