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은영 아나운서 김형우 나이 차이, KBS 퇴사 이유

반응형

박은영 아나운서는 지난 2007년 KBS 33기 아나운서 공채로 입사해 13년 동안 함께 해온 KBS를 2월 중순에 퇴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작년 트래블월렛 김형우 대표와 결혼 후 가정에 충실하고, 재충전의 시기를 갖기 위해 퇴사 결정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은영 아나운서의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 박은영

출생 : 1982년 7월 15일 (2020년 기준 올해 나이 만 37세, 현재 39세, 개띠)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미술사학 석사

활동기간 : 2007년 ~ 2월 중순(퇴사 예정)

소속 : KBS 아나운서실

부모 : 이순재(모)

배우자 : 김형우(2019년 9월 27일 ~)

 

 

 

 

 

 

 

 

한편, 박은영 아나운서와 트래블월렛 대표 김형우는 작년 9월 27일에 결혼식을 열었는데요. 둘의 나이차이는 3살로 김형우 대표가 박은영 아나운서보다 3살 연하인 올해 나이 36세라고 합니다.

 

 

 

최근 박은영 아나운서 뿐만 아니라 각 방송사를 대표하는 아나운서들의 퇴사 소식에 아쉬움을 전하는 시청자들도 많은데요. 이에 방송 관계자는 회사를 넘어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싶어 하는 것이 당연한 마음이라며 모두가 호감하는 아나운서만의 이미지가 있어 단순한 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활동을 넓힐 수 있는 점도 퇴사의 이유이기도 하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작년 12월 11일 오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혼집 거실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준비에 집수리까지 하느라 너무 힘들었지만 첫 인테리어 작품 생각에 뿌듯하다며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이후 퇴사 이유에 대해 박은영 아나운서는 아이를 가져서 그만 두는 것은 아니고, 몸도 돌보고 가정을 돌보면서 신혼을 제대로 즐기고 싶어 퇴사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