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원준 이은정 나이 차이, 프로필

반응형

지난 31일 JTBC에서 방송된 슈가맨3에서 슈가맨으로 김원준이 소환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희열은 김원준을 소개하기에 전에 원조 꽃미남 슈가맨이라고 소개하며 1996년에 발표된 댄스곡과 희망과 용기를 주는 가사, 신나는 멜로디로 대히트했다며 힌트를 제공했습니다.

 

이어 박지훈이 영상을 통해 슈가맨을 소환했는데요. 10년 전 쯤 어릴 때 같이 뮤지컬을 한 적이 있는데 여전히 꽃미남이라고 소개한 사람은 바로 김원준 이었습니다.

 

 

 

 

 

김원준은 지난 1992년 1집 앨범 모두 잠든 후에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인기 스타로 급부상했습니다.

 

이후 김원준은 2016년 4월 16일에 서울 서초동 대검찰청 예식장에서 수원지방검찰청 안산지청에 근무중인 이은정 검사와 결혼해 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은정 검사의 나이는 김원준보다 14세 연하였다고 합니다.

 

 

 

김원준은 첫 만남이 잘못 알려져있는데, 사람을 보고 먼저 만났고 나중에 직업을 알게 되었다. 지금 아내도 내가 뭐 하는 사람인지 몰랐었고 그래서 서로 가까워질 수 있었던거 같다고 언급했었습니다.

 

 

 

 

 

이름 : 김원준

예명 : Dearro

출생 : 1973년 2월 16일(2020년 기준 만 46세, 현 48세)

출생지 : 서울시

직업 : 작곡가 겸 가수, 배우, 라디오 DJ, 강동대학교 실용음악과 전임교수 및 학과장, 숭실음악학원 실용음악학과 교수

배우자 : 이은정

데뷔 : 1992년

가족 : 딸 김예은

소속사 : EM 컴퍼니

학력 : 상명대학교 문화기술대학원 뮤지테크놀로지학과 예술학 석사

 

 

 

 

 

 

수상 경력 - 가요 프로그램 1위

1993년 총 17회 (모두 잠든 후에가 16회)

1994년 총 13회 (언제나 SBS 인기가요 2회, 짧은 다짐 SBS 1회, 너 없는 동안 10회)

1995년 총 1회 (세상은 나에게)

1996년 총 2회 (넌 내꺼, Show)

 

 

 

 

 

그는 이 외에도 KBS 수목드라마 창공, MBC 청춘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 SBS 아침드라마 이브의 화원 등 다양한 텔레비전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각종 방송 프로그램, 라디오 프로그램, 영화, 뮤지컬, CF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대표적인 영화로는 불의 태양, 네온 속으로 노을지다, 유아독존 이 있으며 CF로는 제일모직 카운트다운, 해태음료 조이젤, 해태제과 크로레츠껌, 오리온 포카칩, 아모레퍼시픽 트윈엑스, 거평패션 라보라 렛쎄스, 여성의류 QPS 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