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김승현 장정윤 작가 나이 차이

반응형

지난 29일 KBS2의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배우 김승현의 결혼식이 현장이 방송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현의 결혼식에 참석한 김씨 가족들이 수빈이에게 칭찬 한마디씩 건네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아버지가 어머니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는 순간 최고 시청률이 15.1%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12일에 있었던 배우 김승현의 생생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었는데요. 설레는 마음과 함께 결혼식장에 도착한 김승현과 가족들이 환한 웃음으로 식장을 찾아 준 하객들을 맞이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날 김승현은 메이크업을 받을 때만 해도 긴장이 별로 안 됐는데, 다 받고 나서야 제가 장가를 간다. 결혼이구나 하고 조금씩 긴장이 되었다며 긴장되는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신부 장정윤 작가가 아버지 손을 잡고 입장을 하자 김승현은 장인어른께서 아름다운 딸을 보내주실 때 감사했었다며, 딸을 보낼 때 이런 기분이겠구나 싶어 수빈이가 떠올랐다고 했습니다.

 

 

 

 

 

김승현 배우 프로필

 

 

 

 

 

 

 

 

이름 : 김승현

출생 : 1981년 3월 18일 (2020년 기준 만 38세, 현 40세)

출생지역 : 경기도 김포시

본관 : 광산 김씨

키 : 185cm

혈액형 : O형

가족 : 김언중(부), 백옥자(모), 김승환(동생)

배우자 : 장정윤(30대 중반)

자녀 : 김수빈(딸)

종교 : 개신교

학력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소속사 : CNC 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8년 SBS 시트콤 나, 어때?

 

 

 

김승현은 대한민국의 남성 배우로, 20살에 딸을 얻은 미혼부입니다. 2019년에 딸이 성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1998년 SBS 청춘시트콤 나 어때를 시작으로 SBS 주말극장, KBS2 수목드라마 꽃보다 아름다워, tvN 수요드라마 환상거탑 등 다양한 드라마와 시트콤에 등장해 활동을 했고

 

영화 짱, 주글래 살래, 질투의 역사 등 영화 배우로서도 활동을 했습니다.

 

 

 

 

 

 

 

 

 

 

결론

 

2020년에 약 20년만에 결혼식을 하게 된 배우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배우 김승현의 나이는 올해 40세이고 신부인 장정윤 작가는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30대 중반으로 나이차이는 약 5살 정도 입니다.

 

둘의 딸인 김수빈은 작년에 20살이 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