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혜수 나이, 드라마 하이에나 출연료

반응형




김혜수와 주지훈 주역의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가 지난 21일 첫 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하이에나는 첫 회 시청률 10.3%로 기분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배우 김혜수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를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키이스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 SNS를 통해 여심 폭격기 가동하는 주지훈 배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기재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김혜수와 주지훈이 아찔한 스킨십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었습니다. 그러는 한편 김혜수는 나이를 믿을 수 없을 만큼 여전히 독보적인 섹시미로 감탄을 자아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김혜수는 1970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49세, 나이로는 51세 입니다.


키 : 170cm

혈액형 : A형

가족 : 3남 2녀 중 둘째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종교 : 불교

소속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데뷔 : 1986년

취미 : 독서, 영화, 수영, 테니스, 태권도 등











어린 시절 태권도를 배운 유단자인 김혜수는 광고 속 태권도 장면에 잘 어울리는 여자모델을 찾던 CF 감독에게 발탁되어 16세 나이로 초콜릿 음료인 마일드 광고에 태권도소녀로 출연해 연예계에 첫 발을 들였습니다.



이후 광고 속 모습을 본 이황림 감독에 의해 영화 깜보 주연으로 극중 박중훈의 상대역인 밤무대 가수 나영을 맡으면서 전격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하이에나에 주연으로 같이 출연하는 주지훈은 올해 나이 39세로 김혜수와 나이 차이는 12살 입니다.



김혜수가 본 작품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대본이 재미있고, 대본 속 캐릭터에 변주가 많이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어 하면서 재밌게 만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합니다. 또 훌륭한 주지훈 파트너와 퀄리티를 보장할 수 있는 훌륭한 연출자가 있어 기대하면서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혜수는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시그널에 출연해 역대 최고의 출연요를 받았었다고 합니다. 당시 회당 5000만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도둑들의 출연료는 3억원 후반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김혜수는 자신의 개런티가 싸지 않지만, 결코 비싼 것도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배우가 영화 규모나 성향에 맞게 개런티를 받는 것이 합당하다고 생각한다며 영화가 작은 규모의 저예산 영화인데 거액의 출연료를 요구하는 것은 부당한 요구라며 설명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머리 속으로는 법을, 가슴속에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 사이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 입니다. 하이에나 2회는 오늘 22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도 남편 나이 차이  (0) 2020.02.23
최예근 불후의명곡 우승하다?  (0) 2020.02.22
씨야 진짜 해체이유  (0) 2020.02.22
씨야 남규리 나이, 슈가맨3  (0) 2020.02.22
장민호 노지훈 나이, 결혼  (0) 2020.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