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빠본색 리쌍 길 아내 누구?

반응형


리쌍 길 아내

채널A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 길의 아내가 방송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4일에 방송 예정인 채널A 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 아빠로 돌아온 뮤지션 길이 자신의 아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길은 그의 아내에 대해 10살 연하라고 소개했습니다.


힙합 가수 길은 1978년 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그리고 그보다 10살 연하인 길의 아내의 나이는 33세입니다.









그리고 길은 자신의 아내가 아주 먼 시골에서 가재를 잡으며 자라온 순수하고 순박한 친구, 성격은 아주 많이 다르다고 설명했습니다. 길은 올해 1월에 장모님과 함께 출연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그 동안 아내와 아들인 하음이를 숨겨 온 것을 사죄 및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진행하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현재 혼인신고만 진행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길의 아내 보름 씨는 제대로 나가지도 못하고, 친구들 연락도 안받으며 지냈다고 밝혔습니다. 아이가 있는 것조차 말할 수 없어 그동안 답답하고 힘들었다는 일상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길 아내 보름 씨는 하음이를 가지고 만삭일 때 순댓국이 너무 먹고 싶어 남편과 함께 순댓국집을 갔었는데, 주변 사람들이 남편을 알아봐 자기들끼리 심한 말을 하는게 귀에 들어왔다며 서러운 기억들을 돌아봤습니다. 결국 그들은 먹고 싶던 음식을 먹지도 못하고 식당을 나와야만 했었다고 합니다.








보름 씨는 너무 서러워 순댓국집 앞에서 울기도 했지만, 숨어만 지내는 것이 답은 아니라고 생각했고, 방송을 했을 때는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남편이지만, 밖에 나가지 않아 점점 피폐해져 보이는 게 보여 길에게 아빠본색 출연을 독려했었다고 밝혔습니다.









조심스럽지만 아빠본색을 통해 열심히 살아가는 아빠 길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고 있다. 힘든 시간 함께 해 온 아내와 아들, 가족에게 떳떳하고 또 당당한 아버지로서, 가장으로서 살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아빠로 돌아온 뮤지션 길, 20개월 아들 하음이가 합류한 아빠본색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길은 아들과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아인 테슬라 집 무엇일까  (0) 2020.06.21
영탁 엄마 무당  (0) 2020.06.03
고준 나이 몇살?  (0) 2020.05.20
손승헌 나이 학력  (0) 2020.04.25
차화연 프로필 나이  (0)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