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 전시회, 박람회

에버랜드 로즈가든 입장료, 기간 알아보자

반응형


에버랜드 로즈가든

국내 꽃 축제의 효시, 에버랜드 로즈가든 '장미축제'가 5월 15일부터 개최될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





에버랜드 로즈가든 축제기간

에버랜드 로즈가든의 축제 기간은 2020년 5월 15일부터 6월 14일까지로 약 한달간 진행이 됩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2



1985년 시작으로 올해 약 6000평 규모의 장미원이 대대적으로 리뉴얼을 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꽃과 문화가 결합한 원조 꽃 축제 에버랜드 로즈가든에서 여왕의 화려한 복귀를 기다립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3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이용요금


에버랜드 로즈가든4


- 정기이용권(주간권)으로 입장 시, 5EP(에버랜드 파워) 자동 충전

- 정가 EP(에버파워)는 스마트 예약과 현장 매표소 구입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5



- 베이비권 : 36개월 생일 전까지 가입 가능

- 시니어/베이비권 구입 시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지참 후 현장에서 가입 가능(주민등록증 등)





5월 에버랜드 운영시간



에버랜드 로즈가든6







에버랜드 로즈가든7



국내 대표적인 장미 명소, 로즈가든에는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무려 24종의 장미 신품종과 뉴돈(미국), 포트선라이트(영국), 나에마(프랑스) 등의 세계 각국의 장미 720종의 300만 송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8



올해는 특히 새롭게 조성된 에버랜드 힐링랩에서 스위트드레스(달콤과일향), 떼떼드벨르(살큼달콤향) 등 에버랜드 자체 개발 신품종 장미향을 체험하고 육종 스토리를 알아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9



또한, 약 20미터 길이의 장미향기 터널 외에도 다양한 포토스팟이 마련되어 있어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으며 로즈가든 옆 포시즌가든에서 밝고 화려한 색상의 루피너스 테마정원이 5월 말까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10



루피너스 외에도 델피늄(블루), 디기탈리스(화이트) 등의 다양한 봄꽃들이 조화를 이루어 이국적인 정원 풍경을 연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11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에서는 신나는 댄스, 환상적인 묘기 등 새로운 공연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야외 카니발 광장에 몬스터가 되어 돌아온 비닐, 플라스틱, 깡통 등으로부터 환경을 지키는 스토리가 담긴 라라의 몬스터 클린 업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버랜드 로즈가든12



올해 5~6월 화려한 장미가 펼쳐지는 에버랜드 로즈가든에 친구, 가족, 연인, 아이들과 함께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