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 전시회, 박람회

서울캣쇼 2020 사전등록, 이벤트 최신정보

반응형



서울캣쇼 2020

2020년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KINTEX(킨텍스)에서 150여개 업체, 300 부스 규모의 서울캣쇼 박람회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울캣쇼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업체부스에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능 문구가 있는지 안내문을 확인해주세요.








다음은 서울캣쇼 2020 사전등록 안내입니다.


사전등록 바로가기 링크




https://www.seoulcatshow.co.kr/myreg/st_myreg



이곳에 들어가셔서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28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 이후 사전등록은 3,000원에 할인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늦기 전에 미리 사전등록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서울캣쇼 후기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9일부터 6월 7일까지이며, 이벤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서울캣쇼 공식 블로그 이웃추가

2. 개인 블로그에 캣쇼 현장사진, 동영상 등이 포함된 리뷰 작성하기

3. 서울캣쇼 후기 이벤트 게시판에 이벤트 참여 신청하기

4. 이벤트 참여 신청여부를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기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수요일이며, 1등 상품은 무려 120만원 상당의 리틀캣 캣휠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리뷰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으니 꼭 도전해보세요!







다음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고양이 용품을 사고 영수증을 보여주면 내추럴밸런스사료, 퍼시캣 사료 등 증정 이벤트 입니다.








요일마다 주는 선물이 다르니 필요한 사료가 있으면 꼭 확인 후에 받아가세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10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경품지급처에 보여주면 됩니다.












다음 이벤트는 고양이 기부 캠페인 입니다. 구조된 고양이에게 보다 나은 환경, 안정감을 주기 위한 마음으로 시작해 이름도 꾹꾹이 캠페인 인데요. 현장 가이드지 하단 모서리 부분을 잘라 기부함에 넣기만 해도 한 개당 100원을 기부한게 된다고 합니다.







캠페인은 입장객 한 명당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하며, 기부함에 모인 기부권은 구조된 도움이 필요한 고양이에게 기부권 1개당 100원으로 환산되어 기부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잠잠해지는듯 하더니 5월 연휴, 이태원 등 다양한 원인으로 다시 전국적으로 확산이 되어가는 추세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전시회인만큼 서울캣쇼에서도 방역대책을 마련을 했는데요. 간단하게만 살펴보겠습니다.














































































결론은 입구와 출구가 따로 있어 잘 지키고, 마스크는 필수 착용, 이중 발열체크, 비닐장갑 착용 필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입장 시에는 손 소독을 실시하고 출입자 명부 작성도 한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감염자가 발생했을 때를 대비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