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민형 아나운서 김대헌 열애

반응형

김민형 아나운서 열애 상대는..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





이름 : 김민형

국적 : 대한민국

출생연도 : 1993년 11월 16일

나이 : 만 26세

소속 : SBS 콘텐츠전략본부 아나운서팀

키 : 173cm

체중 : 54kg

혈액형 : B형

학력 :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재학중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hyungs/










SBS 소속 김민형 아나운서가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 열애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한국경제TV의 업계 관계자에 의하면 김대헌 대표와 김민형 아나운서가 현재 교제 중이며 곧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가 있습니다.










이에 SBS측에서도 김민형 아나운서와 김대헌 대표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일부에서 불거진 결혼설과 관련한 내용은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했습니다. 한편,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출신인 김민형 아나운서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지난 2016년에 MBC 계약직 아나운서로 입사해 현재 SBS 아나운서로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민형 아나운서의 열애 상대인 호반그룹 회장의 장남 김대헌 대표는 호반건설의 지분 54%가량을 보유한 최대주주로 기존 임대주택 사업과 골프, 리조트 등 다양한 레저산업과 스타트업 육성, 인수 합병 등 다양한 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의 보유 주식에만 무려 1조 7000억원의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김민형 아나운서는 독립운동가의 후손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조은나래의 기자에 의하면 친할아버지가 유학 생활 중 친구들에게 독립운동에 투신할 것을 선전하다 체포된 형을 받은 독립운동가 김규원 지사이며 외할아버지는 6.25 전쟁 참전유공자라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대해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두 사람이 어떻게 첫 만남을 가졌는지는 아직 아무도 모르나 호반건설 방송광고대행사가 SBS 자회사 중 하나인데, 아나운서들이 기업행사에 참여하고 진행을 맡게 되는 과정에서 만나지 않았을까 추측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