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안소미 남편 김우혁 나이, 직업

반응형

개그우먼 안소미와 남편 김우혁은 3년 전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안소미는 당진 제철소에 다니던 김우혁의 매력에 빠져 당진과 수원을 오가며 연애를 하다 2018년 4월 동갑내기인 남편과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2018년에 6월 MBN에서 방송된 아궁이에서 안소미가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했었습니다. 남편 김우혁과 사귄지 3일 만에 동거를 하게 되었고, 시어머니께 교제 사실을 알리고 짐을 싸서 남편을 서울로 올라오게 했다고 합니다. 속전속결로 결혼을 준비하는 중 임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소미의 남편 김우혁은 안소미와 동갑내기이며 직업은 회사원이었다고 합니다. 김우혁은 딸 로아가 태어난 후 다니던 제철소를 그만두고 현재는 가정 주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 : 안소미

출생 : 1990년 1월 1일 (2020년 기준 만 30세, 현 나이 31세)

출생지역 : 충청남도 보령시

키 : 160cm

체중 : 44kg

남편 : 김우혁

자녀 : 딸 김로아

학력 : 서울연희미용고등학교

데뷔 :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 지앤미디어

 

 

안소미는 2009년 만 18세이라는 나이에 KBS 2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개그콘서트에서는 드라이클리닝과 불편한 진실, 놈놈놈, 위대한 유산 등에 출연했는데요. 주연 옆에서 감초 역할을 주로 맡았었습니다.

 

끼는 충분하지만, 비교적 예쁜 외모로 코미디언으로서 콤플렉스가 된 것 같다는 반응이 있었으나 여러 코너에서 활약을 해서 인지도도 꽤나 높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