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예능,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설날 결방 여부

반응형

 

 

지난 19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10회에서 리정혁(현빈)이 윤세리(손예진)를 지키기 위해 남한으로 넘어오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후 11화부터는 남한으로 넘어온 이정혁과 윤세리의 본격 러브스토리가 시작될 것을 예고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은 매회 방송이 끝나면 다음 회차에 대한 예고편을 제공해왔지만, 아직 11화에 대한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음 11회는 설날이여서 결방할지 안할지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어 tvN 측에서는 25일, 26일 밤 9시에 예정된 사랑의 불시착 대신, 각각 스페셜-선물세트, 영화-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된다고 밝혔습니다. 즉, 다음 회차의 휴방 소식이었습니다.

 

 

 

 

그리고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 동안 오후 1시부터 사랑의 불시착이 1회부터 10회까지 연속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랑의 불시착은 첫 회 방송 이후 5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매번 갱신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시청을 하지 않으신 분이나 중간에 놓치신 분에게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한편, 배우 최지우가 사랑의 불시착에서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과연 11회에 최지우가 등장하게 될까요? 등장한다면 어떤 모습으로 출연할지 기대가 됩니다.